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퍼스널컬러에 맞는 향수 만들기!

beauty

by 로별스럽게 2021. 5. 14. 17:28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퍼스널컬러에 맞는 향수 만들기!

 

오늘은 제가 무엇을 가지고 왔느냐!!

요즘은 퍼스널컬러를 넘어

본인에게 맞는 옷스타일과 향수 만들기도 할 수 있다는 사실!

다들 아시나요?

 

그래서 부산 퍼스널컬로도 가능하고

향수만들기도 가능한 곳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업체명 : 보니따칸데레
  • 가격 모름...ㅠㅠㅠ(그당시 협찬이였습니다!)


위치 괜찮죠?

가까운 곳에 있어서 저는 바로 찾아갈 수 있었고요

들어가니까 일단 향긋한 향이 가득!

저를 감싸 앉는듯 했답니다

이 공병에 제가 향수를 만들면

담아주신다고 해요!

그냥 향수만들기도 가능하지만

그래도 조금 더 나에게 맞는 향수를 찾기 위해선

부산 퍼스널컬러 부터 하시고!

향수만드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히비스커스를 주십니다

저는 사실 아 괜찮아요!

이렇게 이야기했는데

향수 만들다보면 냄새를 너무 많이 맡아서

후각과 미각이 둔해질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주신다고 합니다

준비를 할 동안

잠시 보니따칸데레 구경을 할 수 있어서

구경했어요!

 

저것을 보아하니

립만들기도 가능한가?

이 생각을 했답니다

그리고 당연히 부산 퍼스널컬러 가능해서

이렇게 다양한 천들이 있어요

 

이상하게 제품 사진을 많이 찍어서 그런지

이 천들이 너무나 다 가지고 싶어집니다_+

이렇게 찬찬히 구경했어요

부산 퍼스널컬러 다음번에 받는다는 친구가 있으면

여기로 추천해줘야겠다 이 생각을 했는데

왜 그렇게 생각을 했냐면

다른 것도 다 좋지만 

진짜 자세하게 알려주구나 이 생각을 했거든요!

본격적으로 부산 퍼스널컬러에 이은 향수만들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차와 함께 커피향을 맡으면

둔한 미각과 후각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진짜 겁나 킁카거림

내가 좋아하는 향을 선택하고

제가 여름 쿨톤이라고 하니까

달달한 과일향보단

 

꽃향이 어울리고

상큼한 향이 어울린다고 해서

그렇게ㅋㅋㅋ

그리고 원하는 향에 대해

이렇게 종이로 적고

갑자기 수학을 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마요

옆에서 도와주시니까

우리는 그냥 계산기만 뚜드릴 수 있는

손가락힘만 있음 됩니다

챱챱 하고 넣는데

뭐랄까 내가 조향사가 된 기분!

그리고 직접 사용해보시더니

본인도 쿨톤인데 이 향 너무 좋은 것 같다고ㅋㅋㅋ

그대로 만들어야겠다고 하시더라고요ㅋㅋ

 

오예 이런 칭찬 매우 좋음!!

그래서 저는 이렇게 한가지

만들었답니다!

 

향수를 본인이 직접 원하는 향으로

만들 수 있는데 퍼스널컬러에 맞춰

만들 수 있다는게 전 큰 메리트인듯 해요!

예쁜 향수 만들고 싶으신 분께

부산 퍼스널컬러 만들 수 있는

보니따칸데레 알려드립니다!

 

만드는 내내 너무 재미있었고

1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지만

저처럼 선택장애가 아니라 이거! 저거! 이렇게

바로 선택하실 수 있는 분은 30분이면 충분해요!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