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퍼스널컬러 저는 여름 쿨톤입니다 :: 컬러블룸

beauty

by 로별스럽게 2021. 4. 27. 09:48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퍼스널컬러 저는 여름 쿨톤입니다 :: 컬러블룸

 

사실 지금은 인기가 살짝 시들시들해졌지만

아직도 핫한거! 바로 본인에게 맞는

퍼스널컬러 찾기!

 

사실 예전엔 그냥 퍼스널컬러로 인해

자신에게 맞는 화장법을 찾기로 끝났지만

 

이젠 퍼스널향수, 퍼스널체형 등등

다양하게 나오고 있죠?

이러한 모든 것을 하기 위해!

가장 기본적으로 내가 어떠한 컬러랑 어울리는지

확인해봐야하는데요!

 

저는 부산 퍼스널컬러 컬러블룸이라는 곳에서

진단해봤답니다

 


  • 업체명 : 컬러블룸
  • 가격 : 퍼스널컬러진단 + 나에게 맞는 립제품 만들기 90,000으로 기억
  • 퍼스널컬러 진단 시기 : 20년 1월달
  •  

 

여러분들께서 1차 당황하실 수 있기에

안내해드리자면 건물이름은 보이지 않습니다

건물 간판은 없었고(20년당시)

1층에 교회가 있어요 물...로 시작하는 교회입니다

그 교회가 있는 건물 3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도착을 하면 이렇게

밖에선 여기서 퍼스널컬러를 한다고?

이 생각을 하지만 안이 너무 예쁨쁨!!!

 

생얼이지만

이러한 거울 있으면

못참지

바로 카메라로 찍었습니다

 

와 검은머리의 나다

작년부터 주구장창 빨란색으로 염색해서

지금 머리 갈색이랍니다ㅋㅋㅋ

 

안녕 나의 검은 머리!!!!

이렇게 꾸며져있는데요

우왕 하고 구경하고 있으면

한가지 설문지를 주십니다

 

설문지 내용은 예상 내 타입을 적어보는거에요

사실 저같은 경우는 쿨톤 예상을 했습니다

근데 쿨톤인데 여름이냐 겨울이냐 그걸 알고 있었어ㅋㅋㅋ

다 하면 바로 부산퍼스널컬러 진단을 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진단까지 해주세요!

 

저는 밝기가 50이 넘은 피부고요

붉은기와 노란기가 중간정도 되는

피부톤이라고 해주셨어요!

그리고 아직 본격적으로 퍼스널컬러진단 해주시진 않았지만

어떠한 톤이 저한테 어울리는지 화장은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정말 꼼꼼하게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진단 하고 난 뒤 립도 만들꺼라서

어떠한 케이스로? 만들지도 골랐답니다

 

아쉬운거 금색이랑 은색밖에 없어서

뭔가 들고다니기 싫음....ㅋㅋㅋ

열심히 친구 진단 받는걸 찍고 있었어요

저는 쿨톤이지만 친구는 부산 퍼스널컬러 진단 받아보니

웜톤으로 진단 받았어요!

그래서 어떠한 색의 옷이 어울리지 않고

어떠한 색의 옷이 어울리는지 알려주시는데

진짜 신기한게 천을 가져다대니까

어느천에서는 얼굴색이 밝고

어떠한 천에서는 어둡고 그게 보이더라고요

 

빠르게 지나가서 친구는 그래요? 그래요? 하면서

그냥 넘어갔는데 전 느꼈다죠

그리고 저도 받았답니다

하셨을 때 역시 어울리는 것과 어울리지 않는것을

알려주셨어요!

이게 부산 퍼스널컬러 받으러 가서

제 여름 쿨톤에 맞는 스타일이였는데요

위에 있는 색은 저와 어울리지 않는 톤

그리고 아래쪽은 저와 어울리는 톤

 

그리고 충격적인 사실!!

제가 핑크가 어울린다고 해요

 

그러다보니 조각조각 기억 저편에서

예전에 인디핑크 옷을 입었을 때

사람들이 예쁘다고 했구나.. 그게 생각났답니다

 

그리고 머리색도 알려주셨답니다

문제는 못생김 + 못생김이 더해짐

그래서 많이 수치스러워짐ㅋㅋㅋ

그렇게 부산 퍼스널컬러진단 받고 난 뒤

화장품을 챙겨가면 베이스부터 립, 섀도우까지

나에게 맞는 제품이 뭔지 한번 더 알려주시고

문자로도 이야기해주십니다

저에겐 이러한 아이들이 맞다고 해요

지금은 더 오래된 상태니까

더 많아졌겠쥬??

그리고 본격 립만들기

그러나 이건 빠르게 지나간다

왜냐?

 

이 분 립을 그렇게 잘 만드시는 분은 아니랍니다

그래서 퍼스널컬러 진단만 받아요 여러분...

그렇게 부산 퍼스널컬러 진단을 받고 난 뒤

한번 더 저에게 어울리는 컬러와 어울리지 않는 컬러를

체크해주셔서 가져가서 확인하기 쉬웠어요!

 

알게되서 신기했고

무엇보다 득템한건 친구가 최근에 립을 샀는데

그게 친구에게 어울리지 않고

저에게 어울리는거라서 제가 가짐!!

 

그리고 지금까지도 친구 만나는 날마다

그 립을 찾아서 바르면서 놀림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