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고데기 무선이라 어디서든 사용하기 좋아요

beauty

by 로별스럽게 2021. 5. 8. 09:36

본문

728x90
반응형

미니고데기 무선이라 어디서든 사용하기 좋아요

 

저는 앞머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앞머리용으로 처음에는 접했다가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미니고데기 여기저기 사용하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할 제품은 마르세이유의

무선 미니고데기입니다!


  • 업체명 마르세이유
  • 제품명 무선 미니고데기 앞머리 휴대용
  • 가격 32,000

이렇게 오늘도 택배로 도착한

미니고데기!

 

처음에는 앞머리용으로 사용하려다가

너무 좋아서 그냥 웨이브라던지

할 때 사용하쥬!

 

충전식인데요 4시간 정도 충전하면

30분정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저는 가슴 아래까지 머리가 긴편인데요

제가 2번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정도였어요!

 

또한 usb충전식이라서

충전기 들고 다니기도 좋을듯해요! 

(5pin입니다!)

자 그렇다면 미니고데기

구성품부터 하나하나 볼게요!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보시는 것처럼

단열파우치가 눈에 들어옵니다

이게 있어서 안전하게 미니고데기를

사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이렇게 슉 하고 넣어서 사용을 하면

진짜 들고다니기도 편하겠쥬?

제가 작년에 알게 된 제품이라서

제 손톱을 보니 손톱은 크리스마스입니다

 

날은 더운데 손톱은 겨울이네요ㅋㅋㅋㅋ

그리고 좋은 점! 바로

배터리와 온도 표시!

 

 

보통 미니고데기는 온도가 그렇게 높지 않잖아요

특히 충전식이면 더더욱 말입니다

그런데 미니고데기지만 180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온도는 총 3단계로 나눠집니다

또한 사용하다가 배터리가 나가고나

하면 안되잖아요

 

배터리사용량이

얼마나 남았는지도 확인 가능하죠!

또한 안전장치와 무빙 쿠션 프레이드를 통해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어요

 

특히 저는 고양이와 함께 하다보니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다

미니고데기인데 무선이야

무선미니고데기 완전 탐나죠??

예쁘기까지 해서 더 좋았던 템이라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