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어팩추천 망한 내머리에 꿀먹은 달팽이 헤어팩 뿌리기!

beauty

by 로별스럽게 2021. 3. 26. 16:51

본문

728x90
반응형

헤어팩추천 망한 내머리에 꿀먹은 달팽이 헤어팩 뿌리기

 

저는 작년에 줄기차게 염색을 해왔습니다

그래서 1년간 한 5번? 6번? 정도

염색을 했던 것 같아요

 

이러니까 머리가 똥망해~? 안해?

당연히 똥망했구요 엄청 상한머리가 되었답니다

 

오늘은 이러한 상한머리 가지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 업체명 : 라벨영
  • 제품명 : 꿀먹은 달팽이 헤어팩
  • 가격 : 11,900원
  • 특이사항 : 신상!!!!!!!

http://www.labelyoung.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706&cate_no=81&display_group=1

 

◇쇼킹허니스네일헤어팩◇ 달팽이+꿀의 미쳐버린 콜라보! 단백질꿀파워 강.력.충.전! 꿀광머릿

글읽기 권한이 없습니다.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출입을 금합니다!

labelyoung.com


 

사실 저는 라벨영을 알고 있었답니다 

예전에 제가 피부 똥망했을 때

라벨영의 제품을 사용한 적이 있는데요!

 

그때 피부가 좀 괜찮아져서

이번에도 라벨영의 제품을 믿고 사용했다지요+_+

제가 헤어팩추천으로 이 아이를

소개하는 이유는

일단 저처럼 힘없는 모발, 푸석한 모발

갈라진모발, 끊긴모발에는

정말 탁월하다!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거두절미하고 바로 헤어팩추천 하는 이유!

그러니까 사용후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게요!

 

저는 라벨영의 꿀먹은 달팽이 헤어팩을 

2주 정도 사용했습니다

 

사용을 하면서 매일 사용하기보단

1일 하고 3일쉬고 1일하고 3일쉬고

이런식으로 반복했어요

색은 보시는 것처럼 연베이지색이면서

향은 좋았어요! 왜 가끔 향 별로인것도 있는데

제가 헤어팩추천 할 때 은근 차지하는 향 부분에도

만족함을 얻어서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립니다

 

사용법은 간단해요

샴푸를 한 젖은머리카락에 적당량을 짜서

발라주고 10분정도 있다가 헹궈내면 끝!

저는 정말 열심히 사용을 해봤구요

사용하니까 일단 망가진 머리결이 확실히

좋아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처음 사용할 땐 2일 정도 되었을 때부터

머리가 원래대로 푸석해지는 기분이 들다가

계속해서 사용하니까 그런기분이 덜했답니다

상한 머리를 살려준 효자같은 아이ㅠㅠㅠ

마음에 들기도 했고 저처럼 모발이 안좋은

자주 염색하신 분들을 위해서도

추천하고 싶었어요

 

너무 좋았던  제품

그래서 헤어팩추천! 합니당당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