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컨실러추천! 자연스러운 커버력이 마음에 들어요!

beauty

by 로별스럽게 2021. 4. 10. 10:37

본문

728x90
반응형

컨실러추천! 자연스러운 커버력이 마음에 들어요!

 

오늘은 제가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아주 마음에 들었던 제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제가 오늘 컨실러추천 하는 이유!!

솔직히 마스크 쓴다고 피부관리 못했다가

피부 똥되신분들

 

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추천 이유 확실하쥬?


  • 업체명 머지 더 퍼스트
  • 제품명 크리미컨실러
  • 가격 개당 7900원 (*회원 할인가가 있습니다)
  •  

www.merzy.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75

 

MERZY

MERZY 공식 쇼핑몰

www.merzy.co.kr


 

제가 오늘 컨실러추천 하는건

총 3가지가 있는데요

애프리콧, 라이트, 네추럴 이렇게 있습니다

 

애프리콧은 다크서클용이고

라이트는 21호

네추럴은 23호에 사용하면 된다고 해요!

저는 오늘 이렇게 3가지를 사용해볼텐데요

자 본격적으로 컨실러추천 해볼게요

 

 

*제가 사용했을 때 좋았다 여서

여러분들 피부에 안맞을 수도....?

있을꺼에요!!

 

자 발색한걸 보셔야겠죠?

사진에선 몰랐지만

딱 봐도 티가 나죠??

 

저는 다크서클용이 그렇게 막 엄청나게

붉은기가 아니라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자 일단 저같은 경우는

원래 피부가 21호입니다

그리고 밝은 편이다보니

23호는 저에겐 약간 쉐이딩이 가능할 정도로

어두워보였어요!

개봉후 교환 환불은 불가능 하겠죠?

이런거 바로 뜯어버림!!!

 

그리고 바로 사용해봤는데

이게 무슨일이야.....!!

 

우리 담뚱이가 엄마!! 얼굴에 무슨짓한거야?

이 생각을 하고 쳐다볼정도로

피부표현이 완벽했어요

 

깐달걀처럼 부드럽고

피부표현이 아주 잘 되는거에요!

무너짐도 없고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괜히 여러분들에게 컨실러추천하는거 아님!!!!

 

오랫동안 지속력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