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클렌징밤 하면 생각나는 곳! 바로 바닐라코죠? 클린잇제로

beauty

by 로별스럽게 2021. 4. 25. 12:18

본문

728x90
반응형

클렌징밤 하면 생각나는 곳! 바로 바닐라코죠? 클린잇제로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클렌징밤 하면 생각나면 클린잇제로 소개할까 합니다

 

사실 화장하는 것도 공들여서 하는데

지우는 것은 더 공들여야하잖아요

 

근데 하나하나 지우기 너무 귀찮아

빠르게 파파팍 하고 싶다!

그러한 분들께 클렌징밤 추천하고 싶은데요

 

제가 오늘 소개할껀 클린잇제로 입니다!


  • 업체명 : 바닐라코
  • 제품명 : 클린잇제로
  • 너무 유명템이라 이하 설명은 생략한다

저는 오늘도 이렇게 받았답니다

사실 제가 받고 사용한게

한달 전이거든요?

 

그래서 지금도 있는진 모르겠지만

저는 올영세일때 득템했답니다

올영에서 클렌징밤 본품 1개

그리고 미니 밤 2개 + 토너패드까지!

야무지게 챙겨주더라고요!

사실 저는 클렌징밤 하면 클린잇제로

엄청나게 많이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 때 이걸 3통 이상 비울정도로

정말 여기 환장했었어요

 

전 세계적으로 3.1초에 1개씩 판매되는 제품이라고 하던데

진짜 한번도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사랑을 받는 클렌징밤이쥬

출처 _ 바닐라코

지금은 신세경님이 모델이지만

제가 사용할 때는

태연님이 모델이셨음

 

작은 박스 안에

이렇게 다양하게 구성품이 들어가 있는 것보고

너무 좋아서 바로 질렀던 템이쥬

 

솔직히 화장지울 때 이거 사용하면

클렌징밤 진짜 미침

엄마 사진찍을 때

방해해라고 배운 우리 담뚱이

그래서 오늘도 엄마 사진찍어?

오케이 그럼 방해 라고...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제대로 못찍게 합니다

큰건 집에 두고두고 쓰고

작은건 진짜 여행갔을 때

쓰면 되는데 양이 솔직히 진한 화장이 아니라면

3번? 그리고 진한 화장이면 2번정도?

쓸 수 있는 양이였어요!

작은 것부터 딱 열어봤는데

음! 클린잇제로 이런향이여찌!! 하면서

낯익은 향이 납니다

 

뭔가 고향에 온 느낌ㅋㅋㅋㅋㅋ

클렌징밤의 고향ㅋㅋㅋㅋ

본품 뜯어보니까

스파츌러도 있고

본품안에 들어가 있느 구성품은 똑같았어요!

 

근데 진짜 다양한 클렌징밤을 써봤지만

이렇게 마음의 고향같은 곳은 또 없다...

 

다시 돌아왔어요 클린잇제로!!!!

진짜 화장 잘지워주니 만족템이랍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클린잇제로

그냥 더 알려주고 싶어서 오늘은 바닐라코에 대해

적어봤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