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담뚱이 콩꼬미 고양이 장난감, 간식, 사료 선물한 날 with 고양이대통령

반려동물

by 로별스럽게 2021. 12. 13. 09:43

본문

728x90
반응형

저에게는 사랑하는 고양이가 두마리가 있죠

언제나 이 애기들만 생각하면

내 사랑 내애기 내 전부 이렇게 생각을 합니다

 

오늘도 집사인 저는

우리 아기천사들을 위해!

 

고양이 장난감, 간식, 사료를 선물했답니다

우리 애기들 간식 좋아하지?

사료 좋아하지? 장난감 좋아하지?

 

혹시 엄마도 좋아하...지?

 

가끔 너네가 엄마보다

간식을 더 좋아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걍 물어봤다 얘들압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바로 고양이대통령이에요

여기 싼거 진짜 많더라...

 

저 한 5만원 정도?

사실 협찬을 받았는데 

너무 좋아서 티스토리에도 소개하는거임!!!

가장 먼저!! 박스 소개해요...ㅋㅋㅋ

담이보다 큰박스가 생각보다 별로 없어서

우리 담뚱 큰박스만 보면 이거 애기딥!!!

이렇게 들어가서 나올 생각을 안합니다

 

너무 귀여워 내사랑ㅠㅠㅠ

가장 먼저 보였던건 바로 이거!!

간식을 바로 먹으면 먹는 양도 많아지고

그런데!

 

이 장난감을 사용하면

애기들 호기심도 늘어나고 

간식을 천천히 먹을 수 있겠다 생각이 들어서

샀던거!!

 

 

잘 가지고 노는  영상도 준비했으니

영상도 보세요!!

 

저 많은걸 구매했지만

그 중 고양이장난감 이거 참 잘샀다

싶었던게 애기들이 진짜 잘 사용함

 

무엇보다 귀여움...

그리고!! 한마리만 키우시는 집사님들에게도

이거 추천하고 싶어요!

왜냐면! 캔을 한번에 다 주면 안되는거 아시죠?

그래서 나눠서 주고 나머지는 냉장고 직행인데

가끔 냄새가 나기도 하고 그리고 말라비틀어지기도 하잖아요!

 

이때!! 요거 하나면 짱 편함

이게 어떠한 캔사이즈에서도 다 맞고

냉장고에 넣어놔도 잘 먹어요!

그리고 츄통령의 바삭츄

이거 좋아하던데

지금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지..

엄청 먹었거든

이건 우리 콩이를 위한거!!

우리 콩이는 사진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눈이 좋지 않아요ㅠㅠㅠ

매번 닦아줘도 안좋은데

언제나 눈에 자극 될까봐 도톰한것만 찾다보니

이거 또 구매!!!!

고양이간식 안사면

우리 섭섭하쥬?

하나에 천원인가?

엄청 싸길래 이것도 겟!!!!!

그리고 고양이사료도 주문!!!

저희집은 이거 구매하다가

애기들이 너무 잘 먹어서 협찬 받으면 협찬 먹이고

협찬 없으면 이거 급여하는 우리집의 고정 사료입니다

 

사료와 함께 숨숨집도 주셨어요!

 

그리고 그 숨숨집은 담이로 인해

일주일도 안되서 터져버렸지뭐에요

 

그래서 갔다 버렸어요^^

 

숨숨집은 콩이사이즈인데

우리 담이가 욕심쟁이라....ㅎㅎ

사료는 냄새도 덜 나기도 하고

애기들도 좋아해서!

더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특히 담이도 좋아하긴 하지만

콩이가 정말 좋아했었어요!

 

담이는 사료에 환장하는 애고

콩이는 약간 환장하는앤데

우리 콩이가 환장할 정도라면

어느정도 맛은 보장된 것 같음

와 근데 담아 너 표정 진짜 풍부하다

고양이간식에 이렇게 풍부한 표정을 지어버리는

우리 담뚱

그리고 사진을 보니 이때 담이도

눈 재발했나보네요 지금은 아주 깔꼼한데

저때 생각하면 또 눈 재발에 화냈던게 생각나네요

그리고 고양이 장난감으로

간식을 가져가 먹는거까지!!!

손 너무 귀엽다 애기들

예약글로 올릴 예정이긴하지만

사실 회사에서 할꺼없어서

네블도 적고 티스도 적고있는데

너무 힘드네요 이제 그만 타자치고싶어졌어요ㅋㅋㅋㅋ

 

고양이 간식 사료 장난감

추천해줬으면 난 내할일 끝냈다 생각해요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