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유산균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이지것

반려동물

by 로별스럽게 2021. 6. 5. 09:31

본문

728x90
반응형

고양이유산균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이지것

 

저에게는 사랑하는 고양이 3마리가 있죠

이 아이들의 평생을 책임질 각오로 함께하고 있는 지금!

아무래도 아이들이 오랫동안 건강하게 살았으면 하는게

집사님들의  마음이잖아요!

 

오늘은 제가 그래서 고양이유산균! 한번 여러분들께

슬며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업체명 이지것
  • 제품명 강아지 고양이 유산균 특허 유산균 장건강
  • 가격 9900원
  • 10일분 입니다!

우선 이지것에 대해 살짝 설명해드릴게요

이지것은 반려동물을 정말 사랑하고

장을 편안하게 해주는!

고양이유산균인데요!

 

유용유산균 및 단쇄 지방산 생성이

우수한 특허 유산균을 혼합하여

장내 유해균의 생육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여기저기 고양이의 장을 위해

안전하게 만들었따! 라고 적혀있는데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건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은

프리미엄급 고급 원료만 사용했다고 해요

 

 

책자에 적혀져 있는 것을

호로록 하고 적어봤다

하지만 그것보단

진짜 유산균이 좋은지

고양이유산균 바로 급여부터!!!!!!

하기전에 역시 우리 꼬맹이들의 방해

얘...얘드라?? 엄마 이거 너네 주려고 하는데

그렇게 비협조적으로 나오면.......

울 애기들...엄마가 많이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

 

어쩌겠어요 여러분들 그렇죠?

우선 급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물 혹은 사료에 그냥 뿌려주면 끝!

간식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저는 물에 했어요!

왜냐?

물에 잘 녹아서 음수량 늘리기에도 아주 딱이라고 합니다

특히 장관의 총 미생물수는 

반려동물의 크기와는 상관없다고 해요

다 비슷 비슷해서!

 

그래서 나이와 몸무게 상관업이

1일 1포!!!!!

그래서 한번 줘 봄

킁카 엄마 킁카 이거 킁카 뭐야 킁카?

 

킁카 거리며 엄마를 동시에 봤다가 물 봤다가 하는

우리 아꺵이들

그러다 홀짝 하고 먹습니다

고양이유산균은 기호성을 첨가하지 않아서

함량이 높아 민감한 아이들은

적응하는데까지 3~4일이 걸린다고 하지만!!!!

엄먀 우린 그런거 모르겠고 한개 더 주라

귀엽게 챱챱 하는 내 아기들

잘 먹어줘서 너무 고맙다 애기들>_<

담이는 다 먹었는데 콩이는 남아서까지 먹었어요

무향이라서 그런지 거부감 없이 먹어줘서

너무 고마웠던!!!

 

고양이유산균 이지것이였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