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낚시대 묘린이날 선물하기 좋아요

반려동물

by 로별스럽게 2021. 5. 7. 17:23

본문

728x90
반응형

고양이낚시대 묘린이날 선물하기 좋아요

저에게는 사랑하는 고양이 2마리가 있습니다

이 아이들은 제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난 아이들이죠!

 

이 두 아이들과 함께 하는 첫 묘린이날!

그냥 넘어갈 수 없어 저는 선물을 사주기로 했답니다!


  • 업체명 펫프렌즈
  • 가격 18,000
  • 할인 받는 법! 펫프 가입 하고 난 뒤 B8UHI3X6 추천코드 입력하시면 조금 더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 기타사항 오로지 펫프렌즈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펫프렌즈 : 반려동물 쇼핑몰 1위

사료, 용품, 간식 24시간 전문가 추천! 실시간 최저가 쇼핑과 23,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까지!

m.pet-friends.co.kr


펫프를 사용해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이렇게 똑똑똑 내새꾸 맘마왔어용

박스에 옵니다

진짜 귀엽죠?

저는 고양이낚시대 많은 제품이 있지만

유튜브에서도 유명하신 고양이행동전문 수의사 

김명철 수의사님께서 추천하신 요 아이!

 

바로 호랑이낚시대입니다

 

통에 들어가 있는데요

이 통에 넣고 있으면

고양이낚시대 보관하기도 너무 좋겠다

이 생각을 했어요!

좋은 말로 할 때

자기꺼 고양이낚시대 달라고

묘린이날 선물 아니냐고

엄마 사진찍는데 굳이굳이 앞에와서

자신의 존재 뿜뿜하는 우리집 애기

자꾸 달라고 엄청 칭얼칭얼 거리길래

걍 바로 사진찍고

놀아주자! 마음 먹었어요!

호랑이 낚시대는 이렇게 손잡이 부분에

호랑이가 그려져 있는데요!

 

2.4m 되는 아주 큰 길이에

나일론 낚시대로 되어 있어서

튼튼하고 더 격정적으로

애기들이 놀아서 좋답니다

손잡이만 찍었는데

어디서 자기꺼라는 이야기를 들은건지

우리 애기들이 묘린이날선물 얼른 달라고

칭얼칭얼

 

그래서 사진찍다가 그래 우리 애기들이

이렇게까지 놀아달라고 하는데! 

이 마음으로 놀아줬어요

언제나 시선은 장난감으로 향하지

장난감 보는 시선으로 엄마를 하루라도 더 보면

자다가도 간식이 떨어질껀데...

 

우리 애기들은 아직 애기라서 그런지

세상 이치를 잘 모릅니다

 

그래도 엄마랑 좀 더 살아봤다고

용맹하게 지가 먼저 툭 하고 치는 우리 담뚱이ㅠㅠ

좋아해줘서 고마워 

 

묘린이날선물 좋아하는걸로 보니

합격입니다

다른날! 콩이도 활발하죠?

아참! 고양이낚시대는 리필 2개가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3일만에 아작을 낸 아이들을 위해

리필이 있어서 참 다행이다 이 생각을 했어요^^

 

길이 사진 찍어야지 하고

캣폴에 세웠는데

엄마 이거 애기꺼야! 하고

달려드는 우리 애기

내 눈엔 아깽이

내 눈엔 아기

언제나 시선은 장난감으로 향하지

장난감따라 고개도 왔다갔다 하는거

너무 귀여워서 놀다가 애기들에게 다가가서 뽀뽀함

 

애기들 반응요?

딱 이 표정으로 절 봅니다

너 방금까지 눈 크게 떠서

엄먀 너무 좋아 이랬잖아

나쁜넘아.........

 

고양이낚시대 선물해주고

상처만 받은 묘린이날선물

 

내 사랑을 받고 싶퍼?

그러면 간식 가져와

하는 표정입니다ㅋㅋㅋㅋ

 

묘린이날 맛있는거 많이 먹고

고양이낚시대 선물도 받고

애기들이 기분 좋아요?

니가 좋으면 나도 좋아ㅎㅎㅎ

 

행복하길 언제나 바라는 집사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