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동물 사진관 스폿트라이트에서 시작해요!

반려동물

by 로별스럽게 2021. 4. 16. 17:11

본문

728x90
반응형

반려동물 사진관 스폿라이트에서 시작해요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우리 고양이와 추억을 남겼던!

반려동물 사진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협찬을 받았어요!

 

그렇지만 정말! 사진이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티스토리에 한번 더 알리고자 적습니다!

 


  • 업체명 : 스폿라이트
  • 가격 : 협찬이라 모름
  •  

 


 

우선 저는 스폿라이트를 예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사실 개업한지 오래 된 반려동물 사진관 이기도 했고

증명사진과 모든 것을 다 찍을 수 있다보니

 

이렇게 반려동물 사진관이지만

증명사진과 프로필사진 등등

직을 수 있어서 옷이 구비가 되어 있어요!

 

탈의실도 있으니까 너무 편하죠?

이렇게 다양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저는 고양이다보니

다양한 공간을 다 활용하기보단

한 공간에 있어서 조금 더 불안감을 낮추기 위해 노력했답니다

다행히 배경판도 많아서

사실 걱정 없었어요ㅋㅋㅋ

 

반려동물 사진관은 사진예약이 1시면

최대 20분 정도 전에 도착하길 권장해요

왜냐면 아무래도 아이들이 조금 더 편하게

사진을 찍기 위해선 그만큼 적응 해야겠죠?

그래서 우리 겁쟁이는 30분 전에 도착함

도착하고 애기야 이제 나와봐 하니까

그렇게 싫어하던 이동장이 좋다고 합니다

 

강제로 하면 애가 힘들까봐 시간도 넉넉하니까

그냥 구경하게끔 뒀어요

또한 사진 찍다가 중간에 힘든지 도망하면

그냥 도망가게끔 두고 시간을 천천히 가졌답니다

 

반려동물 사진관은 정말 배려심이 넘치는 듯하여

마음에 들었고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우리애깅ㅠㅠㅠ

 

처음에는 증명사진으로 찍을까 하다가

제가 없으면 바로 저한테 달려와서

안되겠다 싶어서 안아서 찍었어요

그렇게 사진을 찍고

사진찍은 것 중에서 몇장 골라서

그 사진을 포토샵해주셨답니다

 

반려동물사진관에서 완성한 사진이에요

우리 담이 엄마한테 푹 안겨 있는게 너무 귀엽습니다

마음에 들었던 사진관이라 여러분들에게도 알려주고 싶었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