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이간식 양이 많아 만족스러운 캣츠미어

반려동물

by 로별스럽게 2021. 6. 7. 18:42

본문

728x90
반응형

고양이간식 양이 많아 만족스러운 캣츠미어

 

고양이의 삶을 조금 더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것!

맞아요 그건 간식이죠?

우리 담뚱이 그리고 콩꼬미도

간식을 엄청 많이 좋아합니다

 

그런데 너희가 좋아할수록 엄마의 지갑은....ㅋㅋ

그래서 오늘은 우리 애기들에게 1달 급여를 할 수 있으면서

가격이 저렴한 캣츠미어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게요!


 

[캣츠미어]하루한개!●한달급여●대용량●냥이츄르●연어 30개입

패밀리펫

www.family-pet.co.kr


오늘도 저는 주문을 했답니다

하니까 뭔가 주시더라고요

이게 무엇인고 하고 보니

샘플로 샴푸도 주심

이건 강아지용같은.. 뭔가 그런 느낌이기도 했고

우리고양이들은 냥빨하면 죽는줄 알아서

날잡고 해야하기에 그냥 오빠네 강아지 줬답니다

자 그렇게 저의 손에 도착한

캣츠미어 냥이츄르!

하루 1개 한달동안 급여를 해도 되서

우리 애기들도 좋고

저도 부담없쥬!!!

뒤에 성분도 자세히 적혀 있었어요

그런데 앞부분 뒷부분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면서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냐면서ㅋㅋㅋㅋ

본능적으로 

엄마 이건 고양이간식이야

라고 느껴서 그럴까요?

오늘도 엄마 앞을 막는 우리 아깽이들

 

사랑하는 애기들아 이거 니네꺼 맞아...♥

근데 줄껀데 엄마 사진 좀 찍게 저리 가주면 안될까?

그런건 모르겠고 달라고 난리...ㅋㅋㅋ

 

일단 제가 이 캣츠미어를 좋아하는 이유!

그건 바로 고양이 필수아미노산인

타우린이 함유가 되어 있기 때문에요!

타우린 항산화 작용은 물론

동백경화, 빈혈, 시력저하 등의

예방은 물론이며

 

성장과 생식기능 촉진에도

아주 효과적이라고 해요!

이지컷도 있으니까

편리하게 뚝 하고 끊어서

줄 수 있음!!!!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만족

엄먀 담이는 불만족이야

하고 시위하는 아깽이

얼른 자기꺼 달라고 난리 난리

그래서 급여했습니다

일단 애기들이 엄청 잘 먹어요

아이들이 먹기 부담스러울정도로

수분이 없는 츄르도 많은데

이 고양이간식은 일단 수분량이 어느정도 있어서

먹기 편해보였고 중간중간 연어가 들어가 있는지

주황색 무언가도 들어가 있더라고요

맛있게 먹어 내 애기들

 

만족스러워서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