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캡슐세탁세제 섬유유연제도 필요 없는 향긋한 액티바리브

일상

by 로별스럽게 2021. 6. 4. 17:21

본문

728x90
반응형

캡슐세탁세제 섬유유연제도 필요 없는 향긋한 액티바리브

 

저는 자취생이다보니

은근 여기저기 돈이 많이 나간다 라는 사실을

알고 있답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좀 더 돈을 아끼고 싶어!!!

이 생각을 하게 됩니다

 

만약 저 같은 생각을 하시면서

피부에 자극 없는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캡슐세탁세제 추천합니다+_+


 

캡슐세제,세제,세탁세제,액상세제,액상캡슐세제,세탁캡슐세제,액티바리브,액티브,캡슐세탁세제

[다내꺼닷컴] 액티바 리브몰

smartstore.naver.com


이렇게 오늘도 저는 여러분들께 좋은지

알려드리고자 일단 제가 먼저 사용을 해보려고

이렇게 카메라를 킵니다

6kg 이상은 2개 이하는 1개만

사용해도 충분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자취생이다보니 1개만 사용해도

충분할듯 하더라고요

 

1개씩 33주를 사용할 수 있는거니까

꽤 양이 많죠?

 

특히 갓 자취를 시작해서

세제라던지 섬유유연제라던지

많으면 많을수록 좋겠지 뭐 이 생각으로

때려넣는 분들에겐 캡슐세탁세제가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저는고양이와 함께하다보니

우리애기가!!! 혹시나!!!이럴 수 있는데

이렇게 지퍼를 잠글 수도 있어서

저는 더더욱 안심을 하고 사용했어요

그리고 사실 저는 이 향을 처음 맡아봤는데요

이거 향 진짜 대박임...

 

캡슐세탁세제가 원래 좋은건지

아니면 제가 사용한 요 제품이 향이 좋은건지

 

난 솔직히 다*니보다 더 좋아...

그리고 향이 더 오래가....

진짜 대박이죠?

사용법도 간단해요!

그냥 절취선에 따라 봉투 개봉 후

내가 원하는 갯수대로 꺼내고

 

그냥 세탁물 안에 같이 집어 넣으면 끝!!!!

그리고 사실 이건 여담인데

전 처음 사용해봤어요

 

근데 원래 캡슐세탁세제가 

이렇게 예뻐요???

이거 봐 여러분들 짱 예쁘죠?

이게 햇빛을 받으면 정말 예뻐서

하나씩 꺼낼 맛도 나겠다

이 생각을 했었고

 

이게 물에 녹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봉투를 열면 향이 한가득 납니다

한번 더 눌러보고

바로 한번 사용을 해봐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바로 세탁기로 ㄱㄱㄱ

엄먀 이거 혹시 애기꺼?

캡슐세탁세제 향이 좋으니까

저희집 고양이도 탐냈음....ㅋㅋㅋㅋㅋ

세탁하고 빨래 널었는데

향이 너무 좋았고 향 지속력도 오래갔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자극이라 마음에 들었답니다

캡슐세탁세제 찾고 계신다면 이 제품 추천해드려요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