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양맛샵 이수근님이 불닭소스모델이라고요???

일상

by 로별스럽게 2021. 5. 15. 09:40

본문

728x90
반응형

삼양맛샵 이수근님이 불닭소스모델이라고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바로 신서유기입니다

요즘 신서유기가 티빙과 함께 하여

스페셜로 스프링캠프를 하잖아요!

 

전 진짜 꾸준~~~히 봅니다

오늘도 집에 가서 볼꺼에요

 

근데 거기서 이수근님이

불닭소스모델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업체명 : 삼양맛샵
  • 가격 : 각자 다 다릅니다
  • 특이사항 : 이수근님이 모델이라고요???
  • https://www.sydeliciousshop.com

그래서 제가 바로 주문했습니다

아니 우리 예능 문화재 하면

이수근님 아닙니까

 

근데 불닭소스모델이시라니!!

 

너무 무덤덤하게

이거 제 얼굴로 바껴요 하시는데

네에??? 인터넷에서 찾고 구매 ㄱ

그렇게 저희집에 도착한

이수근님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좋아! 모든 준비 끝났다!!!

아주 고냥 신서유기 이수근님 팬 인증

표정이 진짜ㅋㅋㅋㅋㅋㅋ 

솔~~찍히 그 생각도 했어요

 

(아니 매운거 못드시는데....

여기까지 뒷 말은 생략한다)

그렇지만 삼양맛샵에서도 이수근님의 매력을 아니까

이렇게 모델로 하신거겠죠?

 

사실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이 불닭마요입니다

 

이건 이수근님이 모델하시기 전부터

매번 사먹음

 

이거 오징어랑 먹으면 굿

쭈꾸미랑 먹으면 미침

 

다이어트 닭가슴살이랑 먹으면

환상의 맛을 자랑하쥬

 

그리고 네

이건 솔직히 삼양맛샵에서

상을 줘야하는 불닭소스죠

 

전 소스르를 만들고 마지막에 불닭소스도 넣고

그리고 팽이버섯과 함께 구워주면

진짜 이거 환상의 맛 자랑함

다음번에 레시피 공개하께!!!! 요

그리고 까르보

이거 여러분 그거 아세요?

까르보 불닭을 그냥 드시지마시고

버터에 양파를 넣고 볶고

물과 우유 그리고 소스를 넣고

불닭 매운소스 넣고

면투하하면!!!

 

세상 저리가라 레스토랑 탄생

솔직히 이거 시도 아직 못했어요

요즘 위가 안좋아서ㅠㅠㅠㅠ

좀 괜찮아질 때 삼양맛샵에서

꼭 먹어보기로 함!!!

가장 어머나 세상에!!!

하고 놀랐던건 바로 불닭소스!

이게 진짜 마법소스다

이 생각을 하는데

 

이걸 이렇게 스틱으로?

여행다닐 때 요고 하나면

짐도 줄어들고

얼마나 좋습니까

삼양맛쟙 칭찬해

불닭소스를 이렇게 하다니!!!

이지컷이 있어서 더더욱 마음에 들었던

불닭소스! 다양하게 요리해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삼양맛샵 오늘은 여기까지 적고요

오래오래 이수근님과 함께하시길 빕니다요

 

오늘은 여기까지 안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