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볼펜녹음기 강의시 사용하기 좋아요!

일상

by 로별스럽게 2021. 5. 1. 18:56

본문

728x90
반응형

볼펜녹음기 강의시 사용하기 좋아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녹음기볼펜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거 사용할 일이 있을까?

이 생각을 하시지만 생각보다 사용하는 일이 많아요!

 

그래서 알려드리고 싶더라고요

  • 업체명 솔로몬창고
  • 제품명 2020년 32g 64g 대용량 휴대용 보이스레코더 볼펜형 녹음기
  • 가격 69,500원
  • 용량 저는 32G 입니다!

smartstore.naver.com/artplanner/products/5099175246

 

볼펜녹음기 솔로몬 보이스레코더 대용량 녹음기 : 솔로몬의창고

녹음기 추천 녹음기펜

smartstore.naver.com


 

오늘도 이렇게 제게 녹음기볼펜이 왔답니다

솔직히 이거 강의라던지 미팅할 때

급하게 녹음을 해야할 때

사용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 많이 있죠?

 

그런데 좀 티 안나게 사용하고 싶다

아무도 몰랐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녹음하여 컴퓨터에 연결하여 듣는 방법도 있지만

그 자리에서 바로 연결하여 들을 수 있어요!

 

또한 현재 어플을 제작 중이더라고요!

이러면 또 우리 못참지 맞죠?ㅋㅋㅋ

일단 제가 마음에 들었던건 패키지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볼펜녹음기가 아주 깔끔하기도 했고

또 사용법이 아주 편해서 마음에 쏙 들었다쥬!

그리고 제가 좋았던건

저는 솔로몬창고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보통 볼펜녹음기 사용하시는 분들

별로 없잖아요

 

그렇다보면 문의연락도 많이 올텐데

진짜 짜증 1도 안내시고 엄청 친절하게 설명해주심ㅠㅠ

제가 모르는 부분에 있어서

직접 영상까지 찍어서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알려주셔서 볼펜녹음기 구매했다가

치이고 갔지료ㅠㅠㅠ

우리 담뚱이는 또 와서 킁카

하지만 금방 지꺼 아니라는걸 알고

ㅂㅂ 하고 자기 할꺼 하러갑니다ㅋㅋㅋㅋ

박스를 열어보면 구성품은 이렇게 있어요!

이어폰과 4개의 볼펜리필

사용설명서 연결잭들

 

그리고 고급진볼펜!

 

그래서 그럴까요?

선물하기도 딱 좋아보였어요!

위에 딸깍 한번에 녹음시작

딸깍 한번에 녹음저장이라

티 1도 안나는

볼펜녹음기!

 

알려주고싶었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