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타민샤워필터 믿음직스러운 곳이 좋죠??

일상

by 로별스럽게 2021. 4. 24. 09:05

본문

728x90
반응형

비타민샤워필터 믿음직스러운 곳이 좋죠?

 

사실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뉴스에도 나온적이 있어요

필터를 사용하지 않고 그냥 샤워를 한다던지

물을 사용하게 되었을 때 그 물이 엄청 더럽다는 사실!

 

실제로 저는 비타민샤워필터는 아니지만

그냥 샤워헤드에 필터를 넣을 수 있는걸

사용했었거든요

 

그때 진짜 필터가 더러워지는것을 보고

그때부터 비타민샤워필터는 나에게 필수템!


  • 업체명 : 비타레인
  • 비타민샤워필터 향 : 아카시아향, 라벤더향
  • 가격 : 19,000
  •  

www.vitarain.co.kr/

 

비타레인 비타민샤워필터

수돗물 속 녹물 및 잔류염소 99.9% 제거

www.vitarain.co.kr


 

 

 

우선 제가 많은 제품 중에서

비타레인을 알려드리는 이유!

일단 수돋물 속 잔류 염소를

99.9%나 제거를 할 수 있다 이것도 있습니다

 

사실 우리 비타민샤워필터

사용하는 이유가 녹물제거가 필수잖아요!

그렇죠?

 

 

 

그런데 그것뿐만 아니라

아로마테라피로써

향이 있다보니까 진짜 너무 좋았어요

 

특히나 저는 아카시아부터 써봤는데

물에서 달달~한 향이 올라오는게

향기테리피 제대로 즐겼답니다

이미 저가극테스트 완료는 물론이며

기존 비타민샤워필터와는 달리

피부보습을 위한 우유파우더와

벌꿀 프로폴리스 함유로

씻고 난 뒤에도 높은 보습력을 자랑하고 있다고 해요!

 

비타민 필터 하나에

레몬 800개 농축기술이라니...

이것도 대단하쥬?

이게 그렇게 무겁진 않지만

비타민샤워필터에도 물이 들어가고

헤드에도 물이 들어가서

너무 무거워요

 

그래서 저는 샤워호스를 통해

연결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저는 라벤더는 선물하고

아카시아부터 써봤는데요

진짜 향이 너무 좋아서

선물한 지인도 물 쓰는게 아까울정도라고ㅋㅋ

 

 

가끔 우리 내돈주고 사긴 아깝고

근데 선물받으면 기분 좋고

그런거 있죠?

 

비타민샤워필터가 그런템이 아닌가

하고 생각해봅니다ㅋㅋㅋ

크기는 이정도에요!

갑분 우리 담애기

표정 너무 귀여워 담애기

비타민샤워필터 구매하시 분들께

비타레인 추천할게요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