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산동초밥 합리적인 가격 아쿠마

맛집

by 로별스럽게 2021. 5. 17. 08:03

본문

728x90
반응형

연산동초밥 합리적인 가격 아쿠마

 

요즘은 밖에서 무언가 먹기

참 겁나는 시대죠

그러지만 한번쯤 먹고 싶을 때!

진짜 맛있는 걸 먹고

스트레스 확실히 풀어버리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연산동초밥집 아쿠마 소개할까 합니다

 


  • 업체명  아쿠마
  • 가격 협찬이라 기억안남

제가 연산동을 잘 가지 않는 것도 있지만

아쿠마는 제가 느끼기엔 약간 구석에 위치한듯한

기분이 들었던 곳이에요!

매장을 방문하고 주문을 하면

연산동초밥 아쿠마는 입 심심하지말라고

몇가지 주십니다

 

솔직히 저 양배추 안좋아하는데

저 찍어먹는 소스에 고기도 들어가고

살짝 익숙한 맛이 나서

 

많이 먹었어요!

저희는 연산동초밥 전문점인

아쿠마에서 초밥은 물론 회도 주문을 한 입장이라서

모둠회가 小 자 하나 나왔답니다!

참치도 있으니까

사실 가격이 비싸다 생각이 들다가도

워낙 고급재료다보니 안비싼가?

이렇게 생각하게 될 정도라지요!

회는 하나하나 맛을 봤답니다

일단 저는 신선하다 그렇지 않다의 기준은

회가 입 안에서 얼마나 노냐 입니다

한점 한점 먹어보니까

씹히는 식감이 일단 탱글함이

살아있어서

연산동초밥은 얼마나 더 맛있을까?

이렇게 기대기대했던~ 순간이였지요!

하나하나 맛봤습니다

무엇보다 참돔 유비끼가 

아주 제 마음에 들었어요!

 

물론 껍질 때문에도 있지만 쫄깃함이 살아있었답니다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연산동초밥에 가지튀김이 나와요

이게 진짜 내취향ㅠㅠㅠ

 

아니 아쿠마 가기 전에

저 가지 아예 입도 안되던 사람입니다

 

근데 여긴 너무 맛있어서

추가주문 가능한지 알아봤을 정도ㅠㅠㅠ

그리고 나온 연산동초밥!

맞아요

한줄은 그냥 일반 회로 만든 초밥이지만

한줄은 조리를 했기 때문에 각가지 맛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저는 가장 먼저 새우를 먹었어요!

그런데 연산동초밥은 여자들이 뭘 좋아하는지

아나봅니다

 

올라간 흰색 소스와 함께

탱탱한 새우살이 잘 올라와서

입 안에서 활홀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연어ㅠㅠㅠ

연어는 사랑 아닙니까?

살짝 익혀서 그런지

연어의 부드러우면서도

특유의 향과 맛이 잘 표현이 되었어요!

솔직히 고기는 뭐

할말 없지뭐

고기 - 맛있따

이상있습니까요??

저는 일반 회를 먹었을 때부터

느꼈는데 확실히 일반 초밥집에서

먹는 것보다 탱탱함과 입안 가득 느껴지는

회의 크기가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횟집을 가야하는데

좋은 집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께

알려주고 싶네요

 

너무나 맛있었어요!

마음에 들었던 연산동초밥

아쿠마였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