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면샤브샤브 칼국수와 볶음밥까지! 가성비 좋은 샤브퐁당

맛집

by 로별스럽게 2021. 5. 9. 18:49

본문

728x90
반응형

서면샤브샤브 칼국수와 볶음밥까지! 가성비 좋은 샤브퐁당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서면 가성비맛집 소개할까 합니다

 

서면에 샤브샤브집은 있어요

그런데 서면샤브샤브 이렇게 가성비 좋은곳은 

또 없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곳

바로 샤브퐁당이에요!

 


  • 업체명 샤브퐁당
  • 가격 인당 8000원 
  • 메뉴 샤브샤브+칼국수+볶음밥
  • 사장님 친절도 중간 어디쯔음.....
  •  


저희가 서면샤브샤브를 좀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을 했습니다

또한 평일이였어요!

 

그래서 매장이 한산하고 조용하더라고요

요즘같은 코로나시기에 아주 딱 좋았어요!

주문을 하면 금방 메뉴를 가져다 주십니다

고기가 이게 2인분? 이 생각을 했지만

 

칼국수와 볶음밥도 먹어야한다

라고 생각을 하니까

서면샤브샤브 이정도면 만족!!!

일단 미나리?

이거 넘나 가득...

사장님... 정이 아주 넘치십니다ㅋㅋㅋㅋ

바로 저희는 고기 퐁당퐁당 넣어 먹었어요!

일단 서면샤브샤브 좋은점!

가격도 착한데 샤브샤브라서

빨리 나옴

 

야채만 익으면 되는데

야채는 빨리 익어버림

버섯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국물 맛을 살짝 봤어요

그런데 음... 뭐랄까 

샤브퐁당은 확실히 칼국수랑 궁합이

더 맞을 것 같은?

그런 국물맛을 자랑했어요!

왜냐면 국물이 

약간 우리 멸치칼국수 시중에 파는거

그거 아시죠? 그 국물에

맛있게 익은 김치를 넣은듯한?

그런 맛이랍니다

 

그래서 감칠맛이 확 느껴져서

저는 샤브샤브로 먹기보단

칼국수로 먹는게 더 좋겠다 생각했어요

그래서 바로 면 투하!!

면 넣고 국물 맛을 보니

면을 넣으니까 약간 맛이 달라지긴 했습니다

좀 더 맛있어졌어요

서면샤브샤브 먹기 위해 왔다가

칼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칼국수 다 먹고 나와버리기ㅋㅋㅋㅋ

 

열심히 먹다가 마지맊에 볶음밥도

먹어버려야겠다 

이 생각에 볶음밥 준비해달라고 했어요

밥에 김에 김치를 올려주시고

직접 볶아 먹어라고 하십니다

맛있게 먹었던 서면 샤브샤브

샤브퐁당!

 

오늘 알려드릴 맛집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