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맛집추천 육회요리 먹고싶을 때 가는 정안면옥

맛집

by 로별스럽게 2021. 3. 29. 15:24

본문

728x90
반응형

울산맛집추천 육회요리 먹고싶을 때 가는 정안면옥

 

이제 날이 정말 풀렸네요

오늘같은 날은 이제 더이상 뜨끈한 국물보단

시원한 음식이 더 어울립니다

 

오늘은 제가 육회요리 드시고 싶으실 때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할까 해요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 업체명 : 정안면옥
  • 메뉴 : 육회비빔밥, 한우물회, 정안면옥
  • 가격 : 정안면옥(9,000) 육회비빔밥(12,000) 한우물회(13,000)
  • 기타사항 : 주차가능 , 예약가능

 


 

우선 날이 좋은날

울산을 가서 그런지 기분이 좋았구요

일부러 점심시간을 살짝 피해서 가서 그런지

일단 손님은 없었어요

 

중간중간 공석자리가 있어서

코로나로 인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다

생각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이라는 문구가

귀엽기도 하네요

창문에는 은근 이렇게 귀엽고

응원을 하는 문구들이 꽤나 많이 붙여져 있었어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울산맛집추천 하는 정안면옥에서

다양한 음식을 주십니다

 

울산반찬!!!!

제가 한번 먹어보쥬!!

각가지 찬들은

너무나 맛있었구요

무엇보다 전 멸치볶음이

정말 좋았답니다

하지만 우리 이거 먹으러 온거 아니잖아요

그렇죵?

가장 먼저 저희 눈에 들어온건

한우물회! 한우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어요!

 

이렇게 많이 주다니!

그리고 위에는 깨가루? 같은걸 솔솔 뿌려줘서

역시 울산맛집추천 하는 곳이

맛을 제대로 아는게 이 뿌려준 가루로 인해

더 고소하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물회니까

당연히 요거 나와야하죠?

살짝 맛을 봤는데 냉면의 느낌과는

또 달랐답니다

호로록 하고 부워봤답니다

우선 얼음이 동동 띄어져서 그런지

엄청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울산맛집추천 한 이유!

바로 육회의 신선도에서 이겼는데요

아삭한 오이와 같이 먹으니까

씹는 식감도 훨씬 더 괜찮았고

시워해서 그런지 육회가 더 신선해진

기분이 들었어요!

면도 주셔서 면이랑 먹음

호로록 하고 면을 먹는데

육회를 골라 먹으니까 더 맛있고

새콤달곰한게 괜히 제가 여러분들에게

울산맛집추천 하는거 아닙니다 여러분들

육회비빔밥도 먹어봐야겠쮸?

사실 전 육회비빔밥 진짜 좋아해요ㅠ

그런데 잘 먹을 기회가 음써...

그러다가 이번에!! 울산맛집추천하기 위해

맛있는 곳을 찾았다죠!

우선 한우물회보단

육회양이 조금 작은듯한 기분인데

비교를 해본적이 없으니까

모르겠네

일단 각가지 야채들이 한가득 들어가 있어서

음~~신선신선~

이 생각이 저절로 들었답니다ㅋㅋㅋ

밥과 야물딱지게 비벼서 먹어봤는데

역시 한국인은 밥심이야

이 생각이 들정도로

일단 밥과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고

 

한입 먹을 때마다

아삭한 야채들과의 조화로움에서

느껴지는 생각지도 못한 육회의 식감으로 인해

더더욱 울산맛집추천 하는 정안면옥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정안면옥!

어허? 어디서 낯익은 빨간색 육수?

바로 쨥! 하고 맛을 봤어요

 

한우물회의 육수와는

다른맛이였구요

한우물회의 육수가 약간 가벼운 느낌이였다면

정안면옥의 육수는 무게감이 느껴질 정도로

다양하게 뭐가 들어갔구나 이생각을 했답니다

면이 쫄깃쫄깃해서

왜 정안면옥인지 알듯하였어요

 

맛있게 먹었던 곳!

그래서 울산맛집추천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