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면고기집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갈비삼대정

맛집

by 로별스럽게 2021. 3. 20. 09:17

본문

728x90
반응형

서면고기집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갈비삼대정

 

여러분들은 고기 좋아하시나요?

저는 고기 환장합니다

고기러버인 제가 오늘은 정말 맛있는 고기집을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볼게요!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 갈비삼대정
  • 방문일자 : 작년에...
  • 가격 : 13,500
  •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2시간 이용가능)
  •  


오늘 소개할 곳은 서면고기집 하면 생각나는

갈비삼대정입니다 제가 왜 이곳을 좋아하냐

여러분들 혹시 부산 사는 분들이라면

갈비 진짜 맛있는 곳 아실꺼에요

 

근데 그 집이 어디갔는지 사라졌어....

그 맛을 그대로 재현한 곳!

그 곳이 바로 서면고기집 갈비삼대정입니다

우선 이용시간은 2시간이요

몇명인지 인원을 말하면

고기를 가져다 주십니다

 

그리고 밑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없는게 없는 셀프바에서

친구와 저는 먹고싶은걸 가득 담았답니다

 

여기서 여러분들!!

여긴 김치찜 전문점이 아니잖아요

보기엔 예쁜데..

예... 저는 말을 아끼겠습니다

 

아 몰라요 말을 아낀거에요

생각은 여러분들 자윤데 전 말을 좀 아낄게요!!ㅋㅋㅋㅋ

각가지 찬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고기부터 구워버려야죠

서면고기집까지 왔는데

시간 더디게 가게끔 어느세월에 다 기다립니까

그렇쥬?

하필 실수한게 있어요

 

저 = 고기 진짜 더럽게 못구움

친구 = 고기를 태움

 

그런 아이들이 양념을 먹으러 갔다?

고기를 태웠습니다

 

아까운 서면고기집의 고기ㅠㅠㅠ

내 꼬기ㅠㅠㅠ

그래도 맛은 아주 있었어요!

우선 고기육즙이 끝내줬구요

진짜 태워서 이정도인데

그냥 먹었으면 정말 맛있었겠다

이 생각이 저절로 들었답니다

 

입 안에서 느껴지는 숯불향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다시 한번 더 말하는데

서면고기집 가면 고기 잘굽는 친구랑 가던가

아니면 고기굽는거 연습해가라...

 

저희처럼 다 태우지마세요ㅠㅠ

아까운 고기ㅠㅠㅠㅠ

고기는 질긴부위없이

부드럽게 넘어갔구요

쌈무와 같이 먹으면 상큼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또한 서면고기집은 밥을 줘서

탄수화물 중독같은 저는 밥과 같이 먹었습니다

 

역시 갈비랑 밥이랑 찰떡이야...

 

너무 맛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먹기 너무 좋았던 곳!

그 곳이 바로 갈비삼대정 서면직영점이였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맛있는 곳 가고 싶다!

그렇다면 이 곳을 추천합니다

 

 

안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