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 백숙 몸보신 제대로 했다! 능이와백숙

맛집

by 로별스럽게 2021. 5. 31. 18:45

본문

728x90
반응형

울산 백숙 몸보신 제대로 했다! 능이와 백숙

 

항상 부산만 이야기하다가

오늘은 새롭게 울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간 곳은 능이와 백숙 이라는

울산 백숙 먹기 딱 좋은 곳이에요!

 


  • 능이와백숙 명천점
  • 가격 메뉴마다 다 다름
  • 이모님 친절도 글쎄....soso?
  • 주차가능!했던걸로 기억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까

이렇게 밑반찬이 나옵니다

여긴 일단 밑반찬으로 압도해버림

 

뭐 이렇게까지 많이 나올일?

자세하게 보여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지 않았습니다

(절대로 귀찮아서 아님 절대 절대....)

 

사실 울산백숙 먹다 보면

약간 물릴 때가 있잖아요

그 때 입 안을 깔끔하게 해줄 찬들이 가득했어요!

그리고 삼도 있습니다

울산 백숙 먹으러 갔더니

삼을 주네?

 

아니 이건 바로 먹어야한다고 해서

어른이 입맛인 저는

에잇 하고 눈 딱 감고 먹음

 

그리고 국물을 호로록

근데 네? 한약재 맛이 어울리는데

거의 맹맹함

 

알고봤더니

울산 백숙 능이와 백숙집은

직접 간을 해먹어라고

소금과 후추가 있습니다

 

오호... 알아서 간맞춰 먹어리

아주 좋음

우선 삼계탕을 먹어봤어요

일단 마음에 들었던건

살이 엄청 부들부들 합니다

그래서 살발래먹으면 소로록 하고 뜯겨짐

 

그리고 입 안에 넣으니까

한약재와 함께 어울리는데

자극적인 한약방 향이 아니라서

좋았djdy!

앞접시 사용해봄!

기름기를 적당히 제거를 한 상태에서

요리를 해주셔서 그런가요?

 

국물이 담백함이 느껴졌고

안에 밤도 들어가고 찹쌀도 들어가서 속이 든든했어요!

국물이 한약재가 가득 들어가 있으니까

진국이라고 다 먹기 전엔 못일어난다고 해서

강제 다먹음....

(국물만)

울산 백숙 능이와 백숙은

한약제가 들어가 있어 너무 마음에 들었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습니다

 

부드러운 살과 적당한 기름기라서

니글거림이 확실히 적었어요!

 

한끼를 먹더라도 맛있게 먹고 싶다면!

이 곳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