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마켓, 옥션 온라인셀러 로별스럽게 입니다

온라인셀러

by 로별스럽게 2021. 12. 1. 17:46

본문

728x90
반응형

잘지내셨어요 여러분들?

와 티스토리 너무 오랜만에 들어와서 어색한거 알죠?

 

오늘은 저의 새로운 도전인!

지마켓, 옥션 셀러 된 이야기부터 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저는 8월달 이후로 사업자를 내서

판매를 시작하고 있죠!

8월달엔 참 많은 기념할 날이 있어요

일단 8/9일 로별스럽게 라는 블로그명으로

사업자등록증을 만든 날이죠!

이 때만 해도 제가 이렇게까지 할꺼라곤 상상도 못했어요

 

자 오늘부터는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왔어요

온라인판매 어떻게 하면 되는지

그리고 ESM 다루시는 분들을 위하여

어떻게 다루면 더 좋을지!

 

이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저는 옥션과 지마켓

이렇게 두 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고요

스마트스토어는 일단 생각은 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실행에 옮기지는 못한

그러한 상태랍니다

온라인셀러로 활동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은 가볍게 적어봤고요!

본격적으로 다음 포스팅부터

어떻게 셀러 활동을 해야할지

절차를 하나하나 다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글은 여기까지!

 

 

 

 

마지막으로 처음 사업자등록증을 만들었을 때

있었던 일에 대해 하나 이야기 해보려구요!

 

우리 아빠 너무해...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